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도군 매전복합체육센터 준공

지역주민 숙원 해결, 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11/12 [16:22]

▲     청도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청도】나영조 기자= 청도군은 12일 매전복합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이승율 청도군수, 박기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도의원, 군의원,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매전복합체육센터' 준공식을 가졌다.

 

매전복합체육센터는 매전면 동산리 286번지 일원에 2017년 10월부터 2년간 총 47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9,479㎡부지에 건축연면적 1,438㎡의 규모로 건립됐다.

 

이용시설로는 배드민턴, 배구, 탁구 등 체육경기를 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과 실외 돔형 게이트볼장이 있으며 체육행사는 물론 문화행사 등을 개최할 수 있도록 실내체육관내 조명, 음향, 무대 기계장치도 갖추고 있다.

 

준공식에 참석한 주민들은 그동안 체육활동 동호회가 활성화돼 있는 것에 비해 공간이 부족하였으나 복합체육센터가 들어서 맘껏 체육활동이나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환영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매전복합체육센터 준공으로 생활체육시설 기반이 열악한 산동지역 주민에게 건강증진과 여가선용의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활용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