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농촌체험마을협의회, 청도군 일원 선진지 견학

송금마을 및 6차 산업현장 체험

나영조 기자 | 입력 : 2019/11/12 [16:39]

▲     청도군 제공


【브레이크뉴스 청도】나영조 기자= (사)경상북도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김창훈)는 2019년 농촌체험마을 공동협의체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12일 도내 체험마을 위원장과 사무장 40여명이 농촌체험휴양마을인 송금마을을 비롯한 6차산업현장 등 청도군 일원으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2019년 전국 행복마을만들기 콘테스트 소득․체험 부분 동상을 수상한 송금마을과 와인터널, (주)생생초, 청도읍성수제맥주점, 프로방스 포토랜드 등 청도군 지역 연계 수익모델 견학을 통한 벤치마킹 및 경영 노하우 습득으로 참여마을 운영진 역량강화와 마을구성원 소득증대를 위해 진행됐다.

 

선진지 견학은 신임 사무장 등 마을 실무자와 도협의회간 소통의 장이 되었으며, 청도의 농특산물 상품화와 지역연계 관광․성공 사례 견학으로 견문을 넓히고 마을활성화를 위해 운영진간 의지를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청도군 이구훈 농정과장은 “참여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선진농정 청도를 칭찬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상호 협력으로 농촌체험마을 공동협의체가 더욱더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