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오천읍에서 찾아가는 현장순회 채용박람회 개최

참여 업체 15개사 40명 채용계획 현장면접 9개사 25명, 서류접수 6개사 15명 모집 계획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1/12 [16:52]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12일 오천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포항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공동으로 ‘찾아가는 현장순회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포항시가 12일 오천읍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현장순회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찾아가는 현장순회 채용박람회는 구직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거주지 인근 업체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포항시와 포항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협업을 통해 구직 수요가 많은 인구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인근 구인업체를 섭외해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박람회는 흥해읍과 연일읍에 이어 세번째로 개최해 오천읍 및 인근 지역 총 15개사 40명 채용계획으로 현장면접에 9개사 25명, 서류접수에 6개사 15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부대행사로 이력서 사진관을 운영해 구직자들이 현장에서 증명사진을 찍고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게 했으며, 일자리종합센터, 자투리시간 거래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부스를 별도운영으로 구직 상담 및 접수를 도와 구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손창호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찾아가는 현장순회 채용박람회는 구직자들이 편하게 면접을 볼 수 있고 인근업체를 섭외하여 집 근처에서 채용되는 기회를 제공하여 구직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포항시는 앞으로도 구직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