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 ′명칭공모 결과 발표

최우수에‘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선정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1/15 [13:39]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이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명칭공모 최우수작으로 ‘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를선정했다고 15일 전했다.

 

▲ 의성군청 전경     ©의성군

 

반려동물‧반려가족을 위해 추진 중인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는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해당 공모는 한달여간 진행됐으며, 총 109명의 군민이 참여해 157건의 명칭이 접수됐다. 군은 선호도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우수상‘멍냥멍냥 명랑공원’‘의성컴패니멀 랜드’△장려상‘애니멀 어스’‘펫팸월드’‘멍냥이 컬처랜드’의 총 6개 명칭을 최종 선정했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최우수 당선작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상당의 의성사랑상품권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의성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이번 명칭공모에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참여해주신 군민들께 감사드리며,‘의성 펫 월드(Useong pet world)’의개장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