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교육지원청, 어린이통학차량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통학차량 안전수칙! 우리 모두의 소중한 약속!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19 [14:43]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19일 오전 9시경주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평생교육건강과 직원 및 경주시 학원연합회 임원과 함께 통학차량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경주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안전교육을 이수하는 운전자, 동승보호자를 대상으로 통학차량 안전수칙 전단지를 배포하는 홍보활동을 통해 어린이통학차량 교통안전 의식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했다.

 

▲ 어린이통학차량 교통안전 캠페인 매뉴얼 홍보 모습     © 경주교육지원청 제공

 

캠페인은 ‘어린이 통학차량 안전수칙!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할소중한 약속입니다!’ 라는 구호로 차량 운행 중 및 승하차 시 유의사항 등을 담은 운전자·동승보호자 매뉴얼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권혜경 경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홍보 활동을 통해 통학차량 안전수칙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를 마련했고 앞으로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지도·점검을 통해 안전한 교육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