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생활개선연합회, 취약계층 100여 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1/21 [18:05]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생활개선연합회는 21일 포항시농업기술센터 농산물가공교육장(흥해)에서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포항시 생활개선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 포항시생활개선연합회가 취약계층 100여 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행사는 포항시생활개선연합회 회장 및 임원 30여 명이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으로 추진하여 15개 읍면동에서 추천받은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100호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표적인 나눔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채정애 회장은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독거노인들과 어려운 형편에 겨울나기가 막막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포항시생활개선회회원들이 사랑의 손길로 김장을 담가 전해드리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련되었다.

 

생활개선포항시연합회는 1958년에 생활개선구락부라는 이름으로 출범한 농촌의 자생단체로서, 현재 포항시에 520여 명과 전국적으로 10만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는 여성조직으로 지역농업의 경쟁력 제고와 여성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