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보건대 교직원, 제자 사랑 장학금 잇따라 쾌척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1/22 [15:50]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교직원들이 학생들을 위해‘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 교직원친목회 18년 동안 204명에게 1억 4040만원 전달     © 대구보건대

 

대구보건대는 이 대학교 교직원친목회(회장 이상호 교수)가 22일 대학 본관 9층 회의실에서 치위생과 2학년 권현정 학생 등 7개학과 7명에게 50만원씩 모두 3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교직원친목회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02년부터다. 교직원친목회는 제자들을 위한 장학기금운영위원회를 결성하고 매년 급여에서 일정금액을 정기적으로 모은 회비로 장학금을 지급하기 시작해 지금까지 204명에게 총 1억 4040만원을 전달했다.

 

교직원친목회 김구환(50·방사선과 교수) 총무는 "도움을 주시는 선ㆍ후배 교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학생들을 응원하는 우리 교직원들의 각별한 마음이 학생들에게 꼭 전달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