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김장철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1/27 [17:5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포항시청 광장에서 ‘김장철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은 지난해 김창철 농수산물 직거래장터 모습   © 포항시 제공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 촉진과 도시지역 소비자들의 김장재료 구입의 편의성 도모를 위해 마련된다.

 

특히 이번 장터에서는 지역에서 재배된 배추, 무, 고추, 파 등 각종 김장채소 및 젓갈류 등 판매와 더불어 싱싱한 제철 농산물을 유통단계 없이 산지에서 직접 배송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포항시 오주훈 농식품유통과장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서로 상생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김장철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포항시에서는 지역 농특산물의 소비확대를 위하여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을 운영하고 있으며, ‘겨울맞이 할인 이벤트’를 12월 20까지 추진하고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