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올즈웰미네랄, "지역 청소년들 위해 써달라" 2천만원 기탁

올즈웰미네랄 김진석 대표, 3년째 포항에 거액 기부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1/27 [18:20]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27일 포항영일만항을 이용하고 있는 서울 소재 수출입기업인 ㈜올즈웰미네랄(대표 김진석)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써달라며 2천만 원을 포항시 청소년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 ㈜올즈웰미네랄 김진석(사진 오른쪽) 대표가 이강덕 포항시장에게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김진석 대표는 지난 2017년에도 지진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지진피해 성금 2천만 원을 포항시에 기부했으며, 지난해에도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전념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회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

 

㈜올즈웰미네랄은 수도권에 소재한 원료 수출입기업으로 연간 약 2,000TEU (4만톤)의 철강제조에 소요되는 원료를 영일만항을 통해 수입해 지역 철강업체에 납품하고 있는 기업이다.

 

김진석 ㈜올즈웰미네랄 대표는 “영일만항 이용으로 기업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으며, 포항지역에서 하는 사업으로 얻은 이익을 지역에 돌려주어야 한다는 평소 생각과 어려운 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포항시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청소년재단에는 제1호 기부금 포항시장을 시작으로 영남에너지서비스, 올즈웰미네랄로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는 일반시민들도 참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