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망고케이스 하양점, 라화쿵부 경북대점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 진행

박성원 기자 | 기사입력 2019/11/28 [10:33]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망고케이스 하양점, 라화쿵부 경북대점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 진행

박성원 기자 | 입력 : 2019/11/28 [10:33]

【브레이크뉴스 대구】박성원 기자=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본부장 류종택)는 망고케이스 하양점(대표 김태형), 라화쿵부 경북대점(대표 이수범)과 함께‘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좋은이웃가게 망고케이스 하양점     © 굿네이버스대구경북본부

 

두 매장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 좋은이웃가게 라화쿵부 경북대점     © 굿네이버스대구경북본부

 

‘좋은이웃가게’는 매장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하는 나눔 활동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병원, 프랜차이즈, 학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망고케이스 하양점’은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전기종 케이스 및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스마트폰 액정수리, 배터리 교체가 가능하다. ‘라화쿵부 경북대점’은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한 신선한 재료로 중국에 가지 않고도 한국에서 정통 중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라탕 전문점이다. 또한 두 매장 모두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류종택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망고케이스 하양점과 라화쿵부 경북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나눔과 관심에 힘입어 국내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형 망고케이스 하양점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할 수 있어 뜻 깊고, 이번 나눔이 더욱 확산되어 많은 아동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수범라화쿵부 경북대점 대표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대구·경북 내 좋은이웃가게로 지정된 매장은 망고케이스 하양점, 라화쿵부 경북대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업종의 총 114개 매장이며, 굿네이버스 대구경북본부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앞장설 예정이다.

대구시, 금융, 사회담당 입니다. 기사제보: raintoorain@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