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천시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펼쳐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28 [14:44]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새마을부녀회(회장 최분순)는 28일 영천새마을회관 앞마당에서 16개 읍면동 새마을부녀회원·새마을지도자 및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함께 모여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영천시에 따르면 행사 며칠 전부터 각 읍면동 부녀회 별로 배추세척과 배추절임작업 및 양념재료 다듬기 등 사전준비를 마치고 이날은 김치 버무림 작업을 했으며, 새마을 부녀회원들 및 봉사자들의 일사분란한 움직임 덕분에 맛있는 김치를 버무린 후 비닐봉지로 밀폐해 박스포장을 했다.

 

▲ 영천시 2019 새마을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모습     © 영천시 제공

 

또한 최기문 영천시장도 직접 김장담그기에 동참에 봉사의 참뜻을 실천하며 손을 거들었다.

 

기상이변과 가을철 태풍으로 인한 배추수확량 저조로 배추값이 폭등했지만 고태돈 전 신녕면 협의회장의 2천포기 기증이라는 큰 베풂덕에 보다 많은 이웃들에게 맛있는 사랑의 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

 

최분순 회장은 “갑자기 찾아온 추운 날씨에도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준비한 새마을 가족과 후원을 해준 기관, 단체 및 자원봉사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매년 바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김장 담가주기 행사를 추진하고 있는 새마을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