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대-경북노인복지협회, 업무협약 체결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1/28 [16:30]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대학교(총장 정진후)는 지난 27일 경북노인복지협회(회장 김영신)와 ‘노인복지 및 돌봄서비스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경주대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의 노인복지 향상과 돌봄 서비스 발전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협약 체결식에는 정진후 경주대총장과 송영달 경주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김영신 경북노인복지협회장, 김영규 경북노인복지협회 수석부회장, 협회 시설장 등 경주대학교와 경북노인복지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협약 체결 모습     © 경주대학교 제공

 

업무협약 체결로 경주대는 노인 인구 증가와 돌봄서비스 급증이라는 지역 복지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확보했으며, 경북노인복지협회는 노인복지와 돌봄 서비스 발전에 필요한 전문인력 채용 및 노인복지와 관련된 연구와 복지사업들을 위한 핵심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정진후 총장은 “지역의 노인복지를 대표하고 있는 경북노인복지협회와 협약을 통해 노인복지발전과 돌봄서비스 문제에 대학이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경주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신 회장은 “노인복지사업에 대학이 앞장서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회복지사 및 전문인력의 양성·발굴·채용을 포함해 위탁교육과 공동연구 등으로 서로 협력관계를 넓혀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