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스 공조회, 아산공장 주변학교에 발전기금 전달

음봉·송곡초 등 2곳 100만원씩 전달…학교 발전·아이들 행복 기대

김가이 기자 | 입력 : 2019/12/09 [14:00]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주)다스는 다스 공조회가 9일 충남 아산시 음봉면 소재 음봉초등학교(교장 오황균)와 염치읍 소재 송곡초등학교(교장 국은희)에 각 1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다스에 따르면 공조회 김봉국(인사팀장) 부회장, 김두성(성형연구팀장) 사무국장 등 2명이 경북 경주 다스 본사에서 충남 아산 해당학교로 직접 찾아가 전달했다.

 

▲ 다스 공조회 김봉국(사진 가운데) 부회장이 9일 충남 아산시 송곡초등학교를 방문해 국은희 교장(사진 왼쪽)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주)다스 제공

 

▲ 다스 공조회 김봉국(사진 가운데) 부회장이 9일 충남 아산시 음봉초등학교를 방문해 오황균 교장(사진 오른쪽)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주)다스 제공


공조회 김봉국 부회장은 “사업장 주변학교의 발전과 아이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비록 적은 액수지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스 공조회는 다스 사업장이 있는 경북 경주, 충남 아산의 초등학교 3곳, 중학교 1곳 등 전체 4곳을 대상으로 지난 2016년부터 해마다 발전기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현재 경주 본사와 경주·아산 공장, 기흥 연구소 관리직과 연구원, 현장직을 포함해 1천270여 명이 가입해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스, 다스 공조회, 발전기금,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