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평생학습원, 여성자원활동센터, 사랑愛 김장 나눔 펼쳐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2/10 [17:16]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자원활동센터는 지난 9일 지역 내 무의탁 독거노인을 위한 ‘2019 사랑愛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 포항시 평생학습원 여성자원활동센터회원들이 ‘2019 사랑愛 김장 나눔 행사’를 갖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번 행사는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박영희) 회원 40명이 참여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건강·경제상 이유 등으로 소외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 김치를 지원하여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전에 배추 손질, 양념 제조 등 재료 선정부터 완성에 이르기까지 회원들이 직접 정성껏 준비해 행사 당일 이른 아침부터 본격적인 김장 김치를 만들어 15kg씩 개별 포장해 차량봉사팀이 우창동 외 11개 지역 독거노인 48세대에 방문·전달했다.

 

장숙경 평생학습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김장 나누기를 위해 적극 동참해 주신 모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계층을 먼저 생각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