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북과학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2/10 [16:25]

【브레이크뉴스 경북 칠곡】이성현 기자= 경북과학대학교는 지난 9일 ‘제2회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 경북과학대가 개최한 ‘제2회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입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경북과학대

 

재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참신한 창업 아이디어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안경광학과 1학년 박수빈 학생이 대상을 차지했다.

 

또 간호학과 1학년 강민서 학생이 우수상을, 화장품뷰티과 2학년 임채현 학생과 안경광학과 1학년 김은총 학생이 장려상을, 안경광학과 1학년 임지윤 학생과 화장품뷰티과 1학년 강금희 학생이 각각 참가상을 받았다.

 

경북과학대는 지난 11월 4일부터 13일까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업 아이디어를 공모해 서면 심사를 거친 뒤 같은 달 26일 결선 발표회를 열고 총 6개 팀을 선정했다.

 

경북과학대는 전문가의 컨설팅 등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학생들의 창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용호 경북과학대 취창업지원센터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도전정신을 갖춘 청년 창업은 극심한 취업난을 해결할 수 있는 열쇠가 된다”며 “학생들의 창업의 길을 활짝 열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