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릉 천부초 여든 네 번 째 생일맞아 다양한 행사 열어

천부초, 제84회 개교기념일 축하 행사 다채롭게 진행

조성출 기자 | 입력 : 2019/12/10 [17:57]

▲     © 울릉교육청 제공


【브레이크뉴스 울릉】조성출 기자=울릉 천부초등학교(교장 김명숙)는 10일 제84회 개교기념일을 맞아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활동을 실시했다.

 

울릉군 북면에 위치한 천부초등학교는 1935년 12월 10일 개교 2902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학교다.

 

이날 1부 행사는 축하 공연, 떡 케이크 절단식, 골든벨을 통한 우리 학교 알아보기, 삼행시 짓기, 교가 2절까지 외워 부르기 순으로 진행됐다.

 

▲     © 울릉교육청 제공

 

 학생들은 그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웠던 사소한 것들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통해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가짐을 높이고, 삼행시 짓기와 교가 부르기를해 즐거움과 애교심을 모두 챙길 수 있었다.

 

2부 행사는 학반별 추억의 교정 산책하기와 사제동행 영화 감상 , 졸업을 앞둔 6학년 강다희 학생은 “우리 학교가 이렇게 오래됐다는 것이 실감 나지 않았는데, 골든벨 퀴즈를 풀어보며 전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교장 김명숙은 “개교기념일에 학생들 모두가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갖게 되 기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울릉도에서 가장 으뜸으로 손꼽히는 학교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릉 .독도 본부장 조성출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