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항시, 제10기 민원모니터 위원 위촉 ‘민원행정 교두보’ 역할 기대

오주호 기자 | 입력 : 2019/12/11 [16:27]

【브레이크뉴스 포항】오주호 기자=포항시는 시민의 다양한 욕구와 불편사항을 파악해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중심의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읍면동을 통해 모집된 제10기 민원모니터 위원 35명에 대해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포항시가 제10기 민원모니터 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포항시 제공


이날 위촉된 민원모니터는 시책추진에 대한 의견 제보, 생활주변 시민불편사항 신고, 공무원 민원친절도, 불만족 행정서비스 등 행정 전반에 대한 폭 넓은 모니터링으로 우리 시민과 시정을 연결하는 가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포항시는 지난 2001년 민원모니터 제도를 실시해 위원들이 직접 전화제보는 물론, 사이버 시대에 걸맞게 포항시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민원모니터’란을 통해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있다.

 

김복조 자치행정과장은 “앞으로 민원모니터 제도를 더욱 활성화시켜 지역발전을 위한 시민의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전달하는 시민의 훌륭한‘교두보’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