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릉 천부초, 2019 경상북도교육청 주관 학생 생활지도 최우수교 선정

조성출 기자 | 입력 : 2019/12/13 [14:07]

▲     © 조성출 기자


【브레이크뉴스 울릉 】조성출 기자= 

천부초등학교는 지난 12일, 2019학년도 경상북도교육청 주관 ‘학생 생활지도 최우수교'로 선정됐다. ‘학생 생활지도 최우수교’는 경북도 교육청이 도내 모든 학교의 생활지도 실적(증빙서류)을 받아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 자료를 평가해 초, 중, 고 각 3개교씩을 선정했다.

 

천부초등학교는 생활지도 계획,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 체험활동 및 봉사활동 등 전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     © 조성출 기자


특히 지역 유관 기관과의 협력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괭이갈매기 보호 유네스코 봉사활동, 울릉도 특산식물을 알리고 보호하기 위한 SAVE 울릉 식물 탐구 동아리 활동, 우리 지역과 우리나라의 기치를 배우며 참된 인성의 배움을 실천하는 ‘향. 나. 무와 함께 내 삶의 뿌리 찾기 활동’, 상점제 도입을 통한 칭찬의 긍정적인 강화와 이에 따른 학생들의 복지 혜택을 제공한 행복마트 운영 등은 학생들의 인성 함양 및 공동체 의식과 사회성을 높이는데 매우 유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천부초등학교 김명숙 교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생활지도 프로그램은 계속 유지하면서 다양한 생활지도 프로그램 개발 및 실천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고 행복한 학교를 위한 교육활동을 펼칠 것이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울릉 .독도 본부장 조성출 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