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영주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9/12/18 [13:38]

영주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9/12/18 [13:38]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주】이상철 기자=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새해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소상공인 보호 및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영주사랑 상품권’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 영주시는 새해 맞이 영주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 영주시

 

특별판매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로, 개인이 지역사랑 상품권(지류식 및 모바일) 구매 시 기존 5% 할인율에서 5%가 추가된 10% 할인율을 적용해 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 할인판매 기간에 지류식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을 모두 구매하면 최대 6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류식 ‘영주사랑 상품권’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관내 29개 금융기관(NH농협은행 및 영주농협, 영주축협, 풍기농협, 안정농협의 각 지점)을 방문해 구매신청하면 개인별 월 30만원까지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영주사랑 상품권’은 ‘지역상품권 Chak’ 모바일 앱을 통해 금융기관 방문 없이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이 더욱 간편해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별 할인 구매한도는 월 30만원으로 지류식 영주사랑상품권과 동일하다.

 

시는 지난 7월 1차 발행한 ‘영주사랑상품권’ 중 지류식 30억원은 시민들의 호응도가 높아 조기 소진됨에 따라 지난 11월 추가로 30억원(지류식)을 발행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영주사랑상품권의 사용은 자본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며 “이번 새해 및 설 명절에 많은 귀성객과 시민들이 영주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사용함으로써 지역 내 소상공인분들과 시민 여러분이 모두 윈윈(win-win)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주사랑상품권’은 관내 1,935개소의 영주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점 현황은 영주시청 홈페이지(산업경제→소비자생활→영주사랑상품권→상품권가맹점) 및 지역상품권 Chak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