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돼지고기 기증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2/30 [14:44]

(사)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돼지고기 기증

이성현 기자 | 입력 : 2019/12/30 [14:44]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은 지난 27일 (사)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최재철 회장)가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2,800kg(1,1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 이웃사랑 물품기탁-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 성주군

 

성주읍 본성로에 위치한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는1979년 12월 창단하여 이웃돕기 물품기탁 등 지역 사회 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 최재철 회장은“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뜻에서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돼지고기를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의 소중한나눔에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바람처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전했다.

 

▲ 이웃사랑 물품기탁-성주여고     © 성주군

 

한편, 이날성주여자고등학교 동아리에 소속된 학생들이 축제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 40만 원을 기탁하여 ‘희망2020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성주군 희망복지지원단에서는 위기에 처한 가구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지원단과 함께 재능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한다면 주민복지과로 연락 하면 된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