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강현재 교수, 경산시장 표창장 수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03 [14:16]

대구한의대 강현재 교수, 경산시장 표창장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03 [14:16]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K뷰티 육성사업단 강현재 단장이 지난 12월 31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 화장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화장품 산업 육성에 기여하여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산업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산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 경산시장 표창장을 수여받은 강현재 교수(오른쪽 두번째)     © 대구한의대

 

강현재 단장(화장품제약자율전공 교수)은 현재 대구한의대 K뷰티 육성사업단장으로 활동하면서 경북 화장품 공동 브랜드 클루앤코의 운영 및 관리를 수행하고 있으며, 클루앤코의 국내 및 해외 진출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경북 화장품산업의 기반 조성과 경쟁력 강화, 글로벌 시장 개척 등 지역 화장품산업 발전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경북 화장품기업 제품개발지원, 해외인증지원, 국내마케팅, 해외수출판로 개척, 국내외 전시회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클루앤코(CLEWNCO)는 경북 화장품기업의 수출판로를 개척하고 상품의 가치와 이미지를 높여 해외시장 경쟁력 향상 도모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해외 매장은 베트남 2개소, 중국1개소, 태국에 1개소로 총 4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대구한의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