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에 이영경교수 선임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1/10 [15:54]

▲ 이영경 조경학과 교수     © 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에 이영경(60) 조경학과 교수가 선임됐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이사장 법산 스님)는 지난 9일 오후 4시 동국대학교 로터스홀에서 제 325회 이사회를 열고 이영경 교수를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으로 선임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임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의 임기는 2020년 3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로 신임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서울시립대학 조경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워싱턴주립대학에서 석사학위와 미국 텍사스 에이엔엠대학(Texas A&M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1993년부터 동국대 경주캠퍼스 조경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과학기술대학장, 도서관장 등을 역임했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내정자는 미리 제출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발전 및 경영에 대한 소견서’에서 ‘혁신과 도약의 동국 2040’, ‘다함께 동국 Together Dongguk’을 비전으로 “우리 대학은 1978년 설립되어 지난 40년 동안 5만 여명의 동문을 배출하며 개교 이래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하며 지역의 주요대학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현재 우리 대학이 당면한 현실과 난관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혁신과 도약을 위한 새로운 비전과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주 동국대, 총장,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