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선린대, 대학정보공시 취업률 77%…대경 유지취업률 1위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1/13 [17:03]

▲ 선린대학교 전경     ©선린대학교 제공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지난 10일 발표한 2019 대학정보공시에서 취업률 77%를 기록해 전국 136개 전문대학 중 20위, 대구·경북지역 22개 전문대학 중에서 6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선린대에 따르면 취업 질의 척도인 유지취업률에서 3차, 4차에서 대구·경북지역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선린대는 ‘바른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인재’라는 인재상을 바탕으로 6대 핵심역량(인성·의사소통·전문·문제해결·창의·협업)을 설정해 재학생 개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전문교육을 통해 질 높은 취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2019 대한민국 혁신전문대학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교수법 개발과 환경개선,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각종 전문대학 평가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2018 대학기본역량진단 자율개선대학 선정, 2019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획득, 2019년도 하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 5년 인증 획득, 교원양성기관평가 A등급 획득 등 경북 동해안의 취업명문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영문 총장은 “교직원 모두가 학생들의 인성함양과 취업을 위해 노력해 좋은 성과를 달성했다”며 “선린대는 ‘입학이 곧 취업’이라는 목표 아래 재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대학의 모든 역량을 지원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