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소방서, 설 명절 소방시설 선물 캠페인

이우근 기자 | 입력 : 2020/01/21 [12:28]


【브레이크뉴스 울진】이우근 기자= 울진소방서는 17일 오전 평해시장에서 설 명절,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 화재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설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란 슬로건 아래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촉진 홍보 △ 전통시장 화재예방 전단지 배부 △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 안전사용법 홍보 △ 차량용 및 주방용 소화기 비치 등을 홍보했다. 
 

 

이와함께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방유봉 도의원, 소방서, 의용소방대, 평해읍사무소 등 유관기관·단체 95여명이  참여하여 미리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구매를 통해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시장분위기 조성과 경제 살리기 동참을 위해 진행됐다.

 

김진욱 서장은 “최근 전통시장과 복합 상가 등에서 대형화재가 빈번하게 발생함에 따라 시장 내 소방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며 “특히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입은 상인에게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고, 설 연휴 안전사고 없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lwk13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