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블루원, 설 연휴 기간 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전 업장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 ‘설캉스’ 지원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1/21 [14:59]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오는 24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앞두고 블루원내 디아너스C.C, 워터파크, 룩스타워, 콘도 등 전 업장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고객들의 즐겁고 행복한 ‘설캉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루원에 따르면 디아너스 C.C는 설 연휴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비회원을 대상으로 그린피를 할인된 가격으로 모신다. 설날인 25일은 휴장한다.

 

▲ 블루원 워터파크 전경     © 블루원 제공

 

콘도(36평 패밀리, 45평 프라이빗)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투숙객에 한해 1실 당 2만원의 룩스타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워터파크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스마트예약자에 한해 소인은 1만원 특가로 입장할 수 있다.

 

룩스타워는 고객 할인 이벤트를 2월말까지 다양하게 진행한다. 키즈카페 헬로마이디노는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모든 고객을 투숙객과 동일한 요금을 적용해 소인 주중8천원/주말1만원, 보호자 1인 무료로 모신다.

 

베이커리(BBS)에서는 2월말까지 딸기페스티벌 특선메뉴를 판매한다. 뷔페레스토랑 더브리즈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특선 메뉴로 뷔페를 준비한다. 카페&바 131라운지는 1월말까지 특선 스테이크 세트메뉴를 준비해 고객들을 맞는다.

 

블루원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는 4일간으로 일찍 차례/세배와 성묘를 마친 후 하루 정도는 가족들과 함께 따듯한 실내 워터파크와 스파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할 것”이라며 “자녀들의 물놀이와 키즈카페에서의 재롱을 보고 어른들을 모시고 맛있는 뷔페음식으로 정겹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설캉스’의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