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한의대, 성인학습자 신입생을 위한 아카데미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7:47]

대구한의대, 성인학습자 신입생을 위한 아카데미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22 [17:47]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 메디푸드HMR산업학과는 지난 15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성인학습자 신입생을 위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신입생 아카데미     © 대구한의대

 

이번 아카데미 행사는 미래라이프융합대학장 및 학과 교수, 평생교육발전협의회 자문위원, 2020학년도 예비신입생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차 산업혁명과 푸드테크 및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소개, 국가장학금(희망사다리2유형) 신청 안내, 메디푸드HMR산업학과 발전에 관한 자문 순으로 진행되었다.

 

메디푸드HMR산업학과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차세대 식품산업인 메디푸드(Medifood)와 가정 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의 전문화된 융합형 창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난희 메디푸드HMR산업학과장은 “예비 성인학습자들에게 메디푸드HMR산업학과의 전망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예비 신입생들이 학과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만 30세 이상의 성인과 특성화고졸재직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학습자의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해 온라인 수업과 주말수업, 다학기제, 집중이수제, 학습경험인정제(RPL) 등 다양한 학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대구한의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