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 입장권 판매 계약 체결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23 [12:03]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재)예천문화관광재단(이하 문화관광재단)은 5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개최되는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 입장권 판매 대행 은행으로 NH농협은행 예천군지부와 22일 예천군청 5층 대강당에서 판매 대행계약을 체결했다.

 

▲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 입장권 판매 계약 체결     ©예천군

 

엑스포 입장권 판매 대행 계약은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 성공기원 D-100일 행사에서 문화관광재단 이사장김학동 예천군수와 NH농협은행 예천군지부 송문흠 지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

 
문화관광재단은 이번 곤충엑스포에 50만 매의 입장권 예매를 목표로농협은행은 물론 2월중 선정 계획인 온라인 대행업체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김학동 이사장은 판매대행 기관인 NH농협은행 예천군지부와 재단 관계자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로 입장권이계획대로 판매되어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고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 했다.

 

문화관광재단은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통해 청정자연과 곤충을 주제로 한 수준 높은전시와 다양한 체험행사 등 세계최고의 곤충박람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