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공업대, 교직원 동계연수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16:57]

대구공업대, 교직원 동계연수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1/31 [16:5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16일 ,17일 양일간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 교원 및 직원, 조교를 대상으로한 2019학년도 교직원 동계연수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대구공업대, 교직원 동계연수 실시     ©대구공업대

 

이번 동계연수는 대학 내부 역량향상을 위한 교직원의 소통과 나눔을 취재로 실시되었으며 각 부서별 성과 발표 및 특강을 실시했다.

 

1일차에는 입학생 충원율이 가장 높았던 사회복지경영계열 학과장 김한식 교수의 사회복지경영계열의 홍보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산학협력단장 노상현 단장의 산학협력 운영 현황 보고, 학사운영처 서민영 과장의 2019 학사운영 현황 보고, 교양.직업교육과정의 김종태과장의 창의인재양성 교육 특성화 경과보고를 진행하였으며 특강으로는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성공과 실패의 기로’라는 주제, 사회복지경영계열의 이원주 교수가 ‘스트레스 해소 레시피’라는 주제로 특강을 끝마쳤다.

 

2일차로는 건축과 김용경 교수의 ‘우리대학 핵심역량 도축 보고’라는 주제로 50분간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헤어디자인과 홍정아 교수의 산학맞춤(주문식)교육 특성화 성과 보고를 교수학습지원센터 권정해 센터장의 창의인재양성 교육 특성화 성과 보고, 건축과 손병훈 교수의 검축과. 토목조경과 학과 특성화 사업성과 보고를 끝으로 동계연수 특강이 마무리했다.

 

대구공업대학교 이별나 총장은 2019년 내부역량 향상을 위한 교직원 동계 연수를 통해 특성화 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