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주교육지원청, 개학 대비 학교급식 식중독예방 총력

학교급식현장 특별점검 및 격려를 동시에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2/03 [15:22]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개학을 앞두고 학교급식 위생·안전관리가 어느 때보다 요구됨에 따라 급식현장을 방문해 급식위생·안전사고 예방 및 신학기 준비상황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애쓰시는 조리종사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윤순례 평생교육건강과장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황남초 급식소를 비롯한 4개교를 방문해 개학 대비 급식시설 및 급식기구들의 위생·안전 관리상태 등을 점검했다.

 

▲ 급식 종사자들과 소통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 경주교육지원청 제공

 

이날 점검에 나선 윤순례 과장은 “신학기 개학을 앞두고 학교급식 준비과정과 위생관리에 조금이라도 소홀하면 식중독 발생이 우려되니 시설·설비의 안전관리, 개인위생, 식재료 선정 및 검수, 조리과정, 배식 등 급식전반에 걸쳐 위생과 안전관리가 철저히 이루어지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함과 동시에 학교급식 조리종사자들을 위한 간식을 준비해 급식 종사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도 마련했다.

 

한편 경주교육지원청에서는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과 조리종사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수시로 학교급식 현장을 방문해 수요자가 만족하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교육지원청, 학교 급식, 식중독 예방, 관련기사목록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