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만 안방에 경상북도 관광명소 홍보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05 [11:40]

대만 안방에 경상북도 관광명소 홍보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05 [11:40]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김성조 사장, 이하 공사)는 지난 해 12월 촬영한대만 인기 예능프로그램‘종예완흔대 Mr.Player’의 경상북도 촬영편이 인기리에 현지 방영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 경주 교촌마을에서 미션수행 방영     © 경북관광공사

 

‘종예완흔대 Mr.Player’(이하 종예완흔대)는 대만판‘런닝맨’으로 불리우는 프로그램으로, 대만 유명MC‘우종시엔(Jacky Wu)’을 포함한 인기 연예인 등 30여명에 이르는 현지 촬영팀은 지난해 12월 경상북도 청송·안동·경주를 방문하여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현지 시간으로 2월 1일, 지난 토요일 밤 10시 대만 공중파 CTV를 통해 방영된 종예완흔대 제259회에는 청송 주산지, 안동 하회마을과 구시장, 경주 교촌한옥마을의 촬영분이 송출되었고, 이어서 이번 주말 방영되는 제260회에는 경주월드, 엑스포공원 등의 촬영분이 선보일 예정이다.

 
종예완흔대 경상북도편은 CTV, SET 등 TV방송 뿐만 아니라 구독자수 120만명에 달하는 유튜브 프로그램 채널에도 업로드되어 포스팅 2일 차에 이미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하는 등 현지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을 할 수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이번 종예완흔대 촬영지는 경북의 뛰어난 문화‧자연 콘텐츠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전통시장 등 다양한 매력을 대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이같은 해외 인기프로그램의 경북 내 촬영유치를 지속 추진하여, 해외 잠재여행객에게 경상북도의 매력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