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영천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폐회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20/02/10 [15:17]

영천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폐회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2/10 [15:17]

【브레이크뉴스 영천】김가이 기자= 영천시의회(의장 박종운)는 10일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04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영천시의회에 따르면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0년 각 부서별 시정 주요업무 보고를 통해 중요사업의 현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하고 김선태 의원이 발의한 ‘영천시 용역과제 사전심의위원회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영천시 화랑설화마을 관리 및 운영 조례안’ 등 4건을 심의·의결했다.

 

▲ 영천시의회 제204회 임시회 모습     © 영천시의회 제공

 

특히 의원들은 주요업무 보고에서 51건에 달하는 심도 있는 질의를 통해 문제점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그 대안을 제시했다.

 

지난 7일에는 상임위원회를 열어 부의 안건 ‘영천시 용역과제 사전심의위원회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영천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 시설운영 및 관리 민간위탁 보고’, ‘영천한의마을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영천시 한의마을 관리및 운영 조례안’을 모두 원안가결했다.

 

박종운 의장은 “임시회 기간 동안 주요업무 보고와 안건 심사에 수고해 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집행부부서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의원들의 지적사항과 대안들이 시정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며 “연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이 보도되고 있는데 집행부에서는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마무리 인사를 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천시의회, 임시회, 영천시 화랑설화마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천한의마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