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감정원, ‘부동산분석’ 제6권 제1호 논문 모집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7:01]

한국감정원, ‘부동산분석’ 제6권 제1호 논문 모집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17 [17:01]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한국감정원(원장 김학규)은 부동산시장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연구분야의 전문성 제고 및 학계 등과의 학술적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학술지‘부동산분석’(Journal of Real Estate Analysis) 제6권 제1호에 게재할 논문을 3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논문주제는 부동산 관련 분야의 이론 및 통계, 객관적 실증분석 연구논문으로서, 부동산 정책․공시․통계․투자․금융․개발․평가․경영․관리․산업 및 녹색건축 등과 관련된 분야이다.

 

학술지‘부동산분석’제6권 제1호에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소정의 연구장려금을 지급(200만원/편)하며, 부동산관련 연구를 장려하기위해 투고료 및 심사료는 받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학술지‘부동산분석’은 학술지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연구성과의 공유 활성화를 제고하여 2018년 10월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신규평가에서‘등재후보학술지’로선정됐다.

 

관련 전문가(부동산관련 학계․연구원․실무)및 대학원생이면투고가 가능하며, 3월 18일까지 이메일(rea@kab.co.kr)이나 온라인논문투고 및심사시스템에 논문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논문제출양식은 학술지 부동산분석 홈페이지또는 한국감정원 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한국감정원 부동산연구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규 한국감정원 원장은“한국감정원은 부동산시장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부동산 전문 학술지 발간을 통한 학문적 성과는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부동산 산업 발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한국감정원은 이러한 책임있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