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이인선이 하면 다르구나 소리 듣겠다”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6:43]

“이인선이 하면 다르구나 소리 듣겠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17 [16:43]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이인선 수성구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개소식을 대신해 마련한 ‘생생데이’와 ‘고성국 TV’ 진행자인 고성국 정치평론가와의 인터뷰에서 “나라도 지역도 바꿔야 바뀐다. 이인선이 하면 다르다는 소리를 듣겠다”고 다짐했다.

 

▲ 이인선 예비후보     ©

인터뷰에서 이 예비후보와 고 정치평론가는 “당의 이름도, 사람도 바뀌는데 우리도 좀 바꿔보자. 대구·경북에서 ‘바꿔’ 바람이 불어야 서울과 수도권이 대구·경북을 달리 본다”며 “대구·경북 변화의 바람이 서울과 수도권 총선 승리의 밑거름이 돼야 한다”고 의견을 나눴다.

 

이 예비후보는 총선 재도전과 관련해선 “정치는 같이 해야 하고, 주민 의견을 들어야 한다”며 “주민과 당이 먼저인 정치, 30년 현장경제 경험과 독립애국지사의 손녀로서 나라와 지역의 경제를 지키는 정치를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공천에 대해선 “공천 기준이 경제를 잘 아는 국회의원, 국가와 안보를 지키는 국회의원, 국민 신뢰를 얻는 국회의원”이라며 공천을 자신했다.

 

이날 마련된 생생데이는 이인선의 생각과 주민의 생각이 만나는 자리로, 많은 주민들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이 예비후보에게 수성발전과 보수통합, 공천혁신, 문재인 실정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주민들은 “경제와 행정전문가, 교육자, 과학자로서의 30년 현장 경험에 거는 기대가 크다. 지역발전 성과로 나타날 수 있도록 일해 달라”고 부탁했다.

 

또 “수성구는 투기과열지구로 묶여있는데, 수성구을 지역은 투기가 없는 동이 대다수”라며 “이 예비후보가 여러 차례 밝힌 수성구의 차이를 줄여 모든 구민들이 골고루 잘 살게 하겠다는 공약을 꼭 실천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미래통합당으로 당명이 바뀌는 자유한국당이 지역민의 기대에 부응해야 하고, 특히 문재인 정권의 경제파탄, 국가안보와 외교실정을 반드시 바로 잡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민심이 천심이며 현장에 답이 있다는 것을 다시 확인했다. 반드시 공천을 받아 총선에서 승리해 민심에 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이인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