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국내 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17 [15:30]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국내 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17 [15:30]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주】이성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경상북도는 지난 14일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호텔에서 경북관광 홍보를 위한 ‘2020 경북 국내전담여행사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김성조 사장이 국내전담여행사 간담회에서 경북관광 활성화를 설명하고 있다     © 경북문화관광공사

 

이번 간담회 에서는 전국 공모로 2020년 신규 지정된 경북 국내 전담여행사 10개사 대표 및 관계자 20명과 경북도청 관광마케팅과 그리고 공사 임직원 들이 참가하였으며, 전담여행사 지정서 수여식을 겸했다.

 

이 자리에서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대구·경북이 지역관광 상생을 위하여 추진중인 ‘2020 대구·경북 관광의 해’ , 체험·체류형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한 ‘대구·경북 대표여행상품 개발사업’ , 경북축제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한 ‘경북 대표축제 품앗이 프로그램’ , 대도시에서 경북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버스타고 대구·경북 여행사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홍보하고 경북 국내 전담여행사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보다 많은 관광객을 경북으로 유치키로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등 국내 관광업계가 당면한 어려움은 아주 엄중하다”면서“경북 국내 전담여행사, 경북도, 공사가 적극 협조하여 어려움을 타개하고 이러한 노력이 실질적 관광객 유치증대로 이어질수 있도록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문화관광공사는 2019년 경북 국내전담여행사를 운영하며 경북특화 관광상품, 전통문화 테마상품, 경북축제를 이용한 축제관광상품, 특수목적 관광상품인 백두대간 인문캠프 등을 통해 전담여행사 모객인원 약 10만 명을 유치하는 등 경북의 특성을 살린 상품개발 및 지역관광 활성화 사업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 본부장입니다. 기사제보: noonbk05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문화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