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래통합당 장윤석 예비후보, ‘코로나19’ 극복 염원 태극기 게양 릴레이 제안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16:00]

미래통합당 장윤석 예비후보, ‘코로나19’ 극복 염원 태극기 게양 릴레이 제안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2/27 [16:00]

【브레이크뉴스 경북 영주】이성현 기자= 미래통합당 장윤석 영주‧ 문경‧ 예천지역구 예비후보가 태극기 정신과 힘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며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태극기 게양 릴레이를 제안했다.

 

▲ 장운석 예비후보  © 장윤석 후보제공

 

장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전체가 ‘코로나-19’의 엄습으로 충격과 공포에 휩싸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이 크게 위협받고 있다며, 지금은 우리가 서로를 위로하며 힘을 합쳐 단합된 힘으로 이 난국을 헤쳐 나가는 것이 우선이라고 주장했다.

 

우리 국민은 사스와 메르스 사태에도 국민 특유의 단합된 힘으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냈으며 그 힘은 민족과 애환을 함께해온 대한민국의 국기, 태극기에서 발원한 것이라고 믿는다면서, 밝음과 순수, 평화, 음양의 조화와 통일, 창조와 번영을 희구하는 우리 민족의 이상을 담은 태극기 정신에서 단합된 힘이 나왔다고 했다.

 

장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국민의 단합된 힘으로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자는 뜻에서 지금부터 ‘코로나-19’ 사태가 끝나는 날까지 태극기를 게양하겠다면서, 집에 게양된 태극기 사진을 SNS에 한 매체인 페이스북에 게제하고, 태극기 게양 릴레이 운동에 함께 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은 태극기를 게양하고 사진을 찍어 올려 줄 것을 제안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국민들의 단합된 힘으로 ‘코로나-19’사태가 종식되는 날 가가호호 모든 집에 우리 태극기가 펄럭이는 아름답고 장대한 모습이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에 퍼져 나가면서 1997년 IMF사태를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을 다시 한번 세계만방에 알려 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