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산시-경산경찰서, 실내체육시설 긴급 합동점검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24 [15:43]

경산시-경산경찰서, 실내체육시설 긴급 합동점검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3/24 [15:43]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와 는 경산경찰서(서장 김봉식)는 지난 22일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합동으로 관내 신고된 실내체육시설(체력단련장,체육도장, 무도학원, 당구장업 등)에 대해 긴급 합동점검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체육시설업 특별점검 장면  © 경산시

 

관내 268개 실내체육시설에 대해 행정 및 경찰 27명으로 구성해 진행된이번 점검의 주요 내용은 개인위생 교육·홍보 여부, 위생환경개선 여부, 직원 및 이용자, 방문객 관리 여부,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관한 사항으로 내달 5일까지 보름간에 걸쳐 집단감염 위험이 있는 체육시설의 운영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다.

 

또한 시설 운영여부의 확인과 손소독제, 락스 등 방역물품의 지원도 함께 이루어졌으며, 만약 불가피하게 운영할 경우에는 방역 당국이 제시한 시설별준수사항에 따라줄 것을 안내했다.

 

경산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조기 종식으로 우리 시민들이 정상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름동안의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관련 권고를 철저히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합동점검은 지난 21일 국무총리 담화 내용에 따라 실시하였으며, 경산시는 실내체육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에 나설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