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3/27 [12:16]

의성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3/27 [12:16]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5일, 26일 양일 간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해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공동 협력을 다짐했다고 27일 밝혔다.

 

▲ 의성군제공 사회적거리두기 간담회  © 의성군

 

이번 간담회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이광휘 의성군이장연합회장, 장상은 의성군새마을회장 등 관내 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긴급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21일 국무총리의 ‘사회적 거리두기’대국민 담화문 발표에 따라 지난 22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개최됐다.

 

군은 간담회를 통해 다중이용시설의 이용자제, 개인위생 철저, 모임 금지 등 개인 또는 집단 간의 접촉을 최소화해 줄 것을 강력히 요청하고 부득이한 경우 방역지침을 준수해 줄 것을 요청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군민들이 솔선수범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모임이나 행사를 자제해 주시고 개인위생 수칙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군에서도 모임이나 행사연기, 점심시간 교차운영 등 공직사회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앞장서겠다”며 각 단체에서도 회원들이 함께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