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블루원 리조트에서 완벽한 ‘언택트 힐링’

프라이빗 콘도 스마트예약/입장으로 완벽한 ‘언택트 힐링’ 누려

김가이 기자 | 기사입력 2020/03/30 [11:47]

블루원 리조트에서 완벽한 ‘언택트 힐링’

프라이빗 콘도 스마트예약/입장으로 완벽한 ‘언택트 힐링’ 누려

김가이 기자 | 입력 : 2020/03/30 [11:47]

【브레이크뉴스 경주】김가이 기자=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코로나19 사태로 타인과 대면이나 접촉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한 완벽한 ‘언택트시스템(비대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고객들을 모시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블루원 디아너스C.C는 지난 2015년 완벽한 스마트예약시스템을 갖추었다. 사전에 예약과 내장 등록을 한꺼번에 마친 고객은 바로 라카로 입장할 수 있다. 라운드 복장으로 방문해 라카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은 바로 스타트홀로 직행하며, 이 경우 1인당 카트비 1만원이 할인된다.(3월까지는 개인별, 4월부터는 팀별 적용)

 

▲ 벚꽃동산에서 라운드하고 있는 고객들  © 블루원 제공

 

블루원리조트는 벚꽃시즌을 맞아 벚꽃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중 골프 1부 타임과 패밀리 콘도 1박, 조식을 묶어 18홀은 18만5천원~20만원, 36홀은 33만5천원~35만원으로 고객을 모신다. 매주 월요일은 우먼스데이로 비회원 여성고객은 1만원 할인해준다.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는 스마트시스템으로 예약 시 차량번호 입력 후 핸드폰으로 부여받은 비밀번호로 바로 지정된 콘도로 입장할 수 있다. 3~4층 독채 건물 한 층이 한세대로 구성된 프라이빗 콘도는 머무는 동안 누구와도 마주치지 않고 독립된 공간에서 완벽한 ‘격리형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블루원 리조트의 모든 시설에서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최첨단 시스템을 운용중이다. 디아너스C.C 출입구에는 열화상감지기를 설치해 고객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룩스타워와 패밀리콘도 등 모든 엘리베이터의 버튼은 구리로 코팅된 항바이러스필름을 부착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고 있다.

 

▲ 블루원 진입로의 벚꽃터널  © 블루원 제공

 

벚꽃시즌을 맞은 블루원리조트는 진입로는 물론이며 골프장과 콘도 전역이 활짝 핀 벚꽃동산을 이루고 있다. 골프홀과 콘도에서는 경주 남산을 배경으로 보문호수와 어우러진 벚꽃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며 룩스타워의 베이커리 카페(BBS)에서는 아침이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131라운지에서 특별한 메뉴로 행복한 한 끼를 누릴 수 있다.

경주시청 의회, 영천시청 의회, 한수원, 경찰등 출입합니다. 기사제보:gai15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