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령군, 국비 확보를 위한 2020년 고령군 정책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1 [10:54]

고령군, 국비 확보를 위한 2020년 고령군 정책간담회 개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1 [10:54]

【브레이크뉴스 경북 고령】이성현 기자= 고령군은 지난 7일 고령군청 우륵실에서 곽용환 고령군수, 김선욱 고령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군 실과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희용 국회의원 당선인과 함께하는 2020년 고령군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 국회의원 당선자 정책간담회  © 고령군

 

이날 간담회에서는 국정운영 방향에 발맞추어 고령군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14개의 건의사업을 설명한 뒤 관련 예산확보를 위한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특히 고령의 새로운 미래와 희망을 위한 국회의원 총선 공약사업의발전적인 추진 방안에 대해서 토의했다.

 

이날 고령군이 제시한 주요 건의사업은 다산 건강가족센터 조성 사업, 고령 체육관 건립사업,국도26호 고령 헌문교차로 개선, 다산 도시재생사업, 고령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 사업, 대가야읍 내상지구 하수처리구역확장사업, 대가야 休문화유수사업, 다사∼다산간 광역도로 건설사업, 지산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고령군 지하시설물 전산화 사업, 가야문화권 개발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 제정, 고령지산동 대가야고분군 세계유산 등재, 대가야 궁성지 발굴·정비사업, LNG복합화력발전소 건설사업 등 14개 사업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주요 현안사업과 건의사업의원활한 추진을 위해중앙 및 지방 행정을 두루 거친 정희용국회의원 당선인의 각별한 관심과협조를 당부”하였으며,“오늘 국회의원 당선인과 함께하는 간담 회와 같은 소통과 협력의 자리를 통해 고령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또한 정희용 국회의원 당선인은“국회의원실 문턱을 낮추고 지역구의 모든 분들과 소통해 나가겠다.” 면서 “항상 열린 자세로 행정을 지원하고 지역 현안과 공약사업에 대해 적극적인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테블릿 PC와 스마트 TV를 연결해 현안사업을 논의했으며, 고령군은 향후에도 업무프로세스 개선과 스마트한 현장중심 행정을 확대해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