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위군, POST 코로나19 준비를 위한 ‘환경정비 주간’ 운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2 [10:51]

군위군, POST 코로나19 준비를 위한 ‘환경정비 주간’ 운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2 [10:51]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군수 김영만)은 코로나19대응을 위한 ‘생활속 거리두기’로의 전환에 대한 군민 인식 제고와 대외적으로 군위의 청정지역 인식 확산을 위하여 5월 8일부터 5월 15일까지1주간 ‘환경정비 주간’으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 POST코로나 환경정비  © 군위군

 

환경정비 주간인 지난 11일 ‘Bye 코로나, 일상으로 복귀하자’는 슬로건으로 김영만 군수의 문화체육시설사업소 방역 시범에 이어 새마을회, 환경·방재 민간단체, 공무원, 공공근로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공기관, 다중·집중 시설, 주요 시가지, 도로, 사무실 등 군 전역을 집중방역을 실시했다.

 

또한 이날 군청 및 읍면사무소에서는 전 직원이 ‘코로나19’로 인하여 그간 소홀했던 업무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각종 서류정리와 사무실 청소를 포함한 소독을 진행하여 일상으로 복귀를 준비했다.

 

김영만 군수는 “이번 ‘환경정비주간’ 동안 많은 기관, 단체 등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코로나19’ 예방뿐만 아니라 군위의 청정지역 홍보로 문화·관광·경제의 활성화의기반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