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주사랑상품권 사용하시면 5%추가할인"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3 [16:26]

"성주사랑상품권 사용하시면 5%추가할인"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3 [16:26]

【브레이크뉴스 경북 성주】이성현 기자= 성주군에 지역화폐를 사용하는 주민에게 5% ~10%추가할인을 해주는 가맹점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성주사랑상품권 추가 할인가맹점 스티커  © 성주군

 

13일 성주군은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각종 지원이 성주사랑상품권으로지급되면서 지역에도 200억원 이상의 상품권이 공급되고 있다면서 지역소상인을 중심으로 경기활성화를 위한 기회를 잡기위해 자발적으로 성주사랑상품권 사용시 5% 추가할인을 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성주읍에 거주하는 유모씨는 “지난주에 횟집에서 가족들과 식사를 하고 나오는데 생각지도 못한 할인을 해 주셔서 깜짝 놀랐다면서 코로나19로 누구보다 힘드실텐데 지역상권을 살리기위해 노력하시는 상인분 힘내시라는말씀을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만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라고 전하며,평소와다름없이 전통시장과 지역 상가를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성주군에는 현재까지 800개소의 성주사랑상품권 가맹점이 등록된 상태이며 정부와 자치단체의 지원금이 본격적으로 지급된 1개월동안 가맹점이30%이상 늘어난 수치이다. 그중 38개소에서 5~10% 할인을 해주고 있으며한국외식업 성주군지부 중심으로 추가할인 가맹점을 발굴중이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