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윤경희 청송군수, 자필 서한문으로 직원들 노고 격려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4 [13:55]

윤경희 청송군수, 자필 서한문으로 직원들 노고 격려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4 [13:55]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은 지난 11일 윤경희 청송군수가 그간 헌신과 열정으로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해온 청송군 500여 공직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담은 자필 서한문으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14일 밝혔다.

 

▲ 윤경희 청송군수, 자필 서한문으로 500여 공직자 격려  © 청송군

 

청송군에 따르면 윤 군수는 서한문에서 “발병 초기 2명의 관외주민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2차 감염은 물론, 실질적인 지역 감염은 발생되지않아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는 군민의 노력에 더하여 우리 500여공직자의 헌신과 봉사,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기에 여러분에게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서한문을 통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용전천으로의 청송사과축제장변경배경, 청송사랑화폐 발행계기, 산소카페 청송군 탄생배경 등 그간의활동들에 대한 솔직한 소회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며 공직자들의 발상의 전환과 함께 적극적인 소통을 당부했다.

 

특히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을 사랑하는 긍지와 군민의 안위를 걱정하는 헌신, 열정은 청송 발전의 원동력이자 대한민국 발전의 밑거름”이라며 “군민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는 ‘1등 청송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청송군 공직자들과 함께여서 행복하고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5월 1일 ‘청송군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전부개정으로, 장기근속 직원의 특별휴가 일수를 기존보다 5일 확대하고, 재해·재난 비상근무 등 장기간 격무에 종사한 경우 등에 사용할 수 있는격려휴가를 연간 5일 신설하는 등 직원 사기진작과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