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성眞, 국가브랜드대상 4년연속 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4 [14:52]

의성眞, 국가브랜드대상 4년연속 대상 수상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4 [14:52]

【브레이크뉴스 경북 의성】이성현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4일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성眞’이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2020 국가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공동브랜드 부문 1위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국가브랜드 대상(의성진)  © 의성군

 

의성군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 대전은 국내의 산업‧지역 브랜드를 대상으로 추진됐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인지도 지수 △만족도 지수 △대표성 지수 등의 분석 및 심사를 거쳐 수상브랜드가 선정된 가운데‘의성眞’은 각 항목별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의성 眞’의 품질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생산농가와 더불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농산물의 주요 주산지로 각광 받는 의성군은 △자두 전국 1위 △가지 전국 1위 △한지형 마늘 전국 1위 △사과 4위 △고추‧ 복숭아 8위의 생산량을 자랑하며, 대도시 유통시장과 홈쇼핑 등에 ‘의성 眞’ 사과‧자두‧복숭아를 출하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소비자 신뢰도 확보를 위한 다양한 판촉‧홍보 활동을 전개해 지역발전의 기반을 굳혀가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