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노총 경산지역지부, 코로나19 격려 중식 지원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5:40]

한국노총 경산지역지부, 코로나19 격려 중식 지원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19 [15:40]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경산시는 19일 한국노총 경산지역지부(의장 김주택)가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 위해 파견된 ‘긴급대책비 신속지원T/F팀’을 방문해 170만원 상당(170명분)의중식과 간식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 경산시 - 한국노총 경산지부 코로나19 격려 중식지원     ©경산시

 

T/F팀을 직접 방문한 김주택 의장은 코로나19가 4개월 동안 장기간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의 재난대책비를 신속히 집행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지원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전하며, 어려운 지금의 현실을 다 같이 노력하여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한국노총의 따뜻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는 시민들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피해회복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국노총 경산지역지부는6,000여명의 노조원들로 구성되어 지역노동시장 활성화와 노사협력방안, 분규없는 친화적 노사관계를 구축하는 등 생산적 노사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경산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