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학동 예천군수, 국비 확보에 총력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1:08]

김학동 예천군수, 국비 확보에 총력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20 [11:08]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은 진 19일 김학동 예천군수가 2021년 국가투자사업 예산 확보를 위해국회를 방문해 유천처리구역 외 하수관로 정비 사업에 대한 국비 지원을 적극 요청했다고 20일 밝혔다.

 

▲ 임이자 국회의원실 방문  © 예천군

 

이날 김 군수는 환경부 관련 국회상임위원회 임이자 국회의원을 만나 예천의 실정과 본 사업의 필요성 및 시급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관심과 예산지원을 부탁했다.

 

이날 김 군수가 건의한 유천처리구역 외 하수관로 정비 사업은 200억원의사업비로 4개 면(예천읍 상동리, 유천면 가리, 화지리, 용문면 성현리, 보문면 승본리)일원에 마을하수도 처리구역 확충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사태로 경상경비 절감 등으로 인해 재정 여건이 여유롭지 않아 국비 지원이 침체된 지역의 경제를 살리고 활력을 제고하는 마중물역할을 하는 만큼 추가 국비 확보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서 김 군수가직접 국회를 방문해 국비 확보를 위한 문을 두드렸다.

 

김학동 군수는 “본 사업이 추진되기 위해서는 열악한 지방재정 여건상 지역발전을 위해서 국비확보는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시켜 수시로 국회 및 중앙부처를 방문해 국비 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