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협 경북지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건강 챙겨요”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6:32]

건협 경북지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건강 챙겨요”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20 [16:32]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본부장 이영하, 이하 ‘건협 경북지부’)는 정부긴급재난지원금(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으로 올 8월 31일까지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 등 검진비용 결제가 가능하다고 20일 밝혔다.

 

▲ 건협 경북지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건강 챙겨요!”     ©건협 경북지부

 

건협 경북지부 관계자는 “질병예방을 위해서 개인위생과 함께 금연, 금주, 균형 잡힌영양소 섭취, 꾸준한 운동 등 건강생활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본인에게 건강위험요소가 없는지 정기적으로 검진하고, 예방접종을 통해 면역력을강화하는 것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긴급재난지원 금 정책으로 지역주민들이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스스로 건강을 지키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북지부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일반건강검진및 암검진, 종합검진, 맞춤형검진, 채용신체검사, 예방접종 등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의료 취약계층 사회공헌 건강검진, 건협사랑어머니봉사단 정기 봉사활동, 메디체크 건강 환경 가꾸기, 성금 및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