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랜드리테일 쇼핑점 오픈 10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오는 27일부터 단 하루의 기적 같은 쇼핑 등 고객 감사 세일 및 선물 폭탄 제공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4 [20:57]

이랜드리테일 쇼핑점 오픈 10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오는 27일부터 단 하루의 기적 같은 쇼핑 등 고객 감사 세일 및 선물 폭탄 제공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5/24 [20:57]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의 대표 지점인 동아백화점 쇼핑점이 오는 27일 ‘오픈 10주년 기념 역대급 축하 사은대축제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984년 12월 개점해 2000년대 대구의 중심인 반월당 시대를 이끌었다. 또한 2010년 5월 이랜드리테일로 인수되면서 차별화된 실속형 백화점으로 새롭게 변모하여 지금까지 지역 대표 유통업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동아백화점 쇼핑점   ©


인수 이후 리뉴얼 새단장오픈 10주년을 맞이하는 쇼핑점에서는 오는 27일부터 5월 감사의 달과 연계, 그동안의 코로나로 힘들어했고 또한 쇼핑점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에 보답하고자 ‘10주년 오픈 축하 사은대축제’스페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주년행사에는 특별한 ‘단 하루 행사’들을 많이  준비됐다.

 

테마별 주요 이벤트 및 행사로는 먼저 27일, 고객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행사를 들 수 있는데, 이번 럭키박스 스페셜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 쇼핑점 1층 정문앞에서 오전9시부터 럭키박스를 순번표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안에는 LG로봇청소기, 초고속 블렌더, 쿠쿠 압력밭솥 등 총 500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다만, 상품 교환시 당일 구매영수증과 상품교환권 소지고객에 한하여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27일 단하루, 패션관(1~6층,8층)과 식품관(지하1층)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및 사은선물 증정 이벤트를, 그리고 지점만 방문하여도 무료로 드리는 사은품행사, 층별/대상브랜드별로 실시하는 브랜드데이 및 가격/수량한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번에 처음 진행하는 ‘극한찜특가’스페셜 한정행사를 진행하는데, 1~6층 및 8층에 지정된 상품에 한하여 1,000원~10,000원에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는 전지점내에서 진행되는 기간별 스페셜 이벤트 및 행사들이 있다. 행사는 27일부터 29일까지 7층 생활토탈잡화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 리빙/가구 전품목 20%/10% 할인행사 및 가구구매 고객 상품권 증정행사를 비롯 럭셔리갤러리 명품초대전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 그리고 지하1층 식품매장에서는 지정상품 한정으로 ‘연중최저, 쇼핑점 단독 딱 3일간 극한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27일부터 6월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제화,선글라스,우산,핸드백과 잡화 등 균일가전을 비롯, 1년에 단한번 진행되는 골프 박람회 및 아웃도어 고객초대전과 아동의류 인싸템 페스타 행사 등 대대적인 특가한정. 할인 및 이벤트 행사가 진행된다.        


㈜이랜드리테일 임상규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과 함께 리뉴얼 오픈 10주년을 맞이한 쇼핑점에서는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어 하고 저희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단 하루의 기적’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코로나 영향으로 움츠려져 있던 고객들의 마음이 쇼핑 속에서 즐겁고 행복함을 느끼고, 또한 저희 역시 희망의 기지개의 발판이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