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릉 천부교육가족들,덕분에 챌린지에 동참

조성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5 [11:35]

울릉 천부교육가족들,덕분에 챌린지에 동참

조성출 기자 | 입력 : 2020/06/05 [11:35]

▲ 천부초등학생들의 코로나19로인해 고생하시는 의사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천부초등학교 제공


【브레이크뉴스 울릉 】조성출 기자=울릉 천부초등학교(교장 김명숙)는 코로나 19 감염 환자 진료를 위해 힘쓰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5일, 학교에 따르면 이날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이어진 것으로써 울릉 남양초등학교의 지목을 받아 천부초등학교 전교직원 및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게 됐다.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 19 사태에 지친 의료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퍼포먼스’와 함께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까지 제작해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에 참가한 전교회장 서우림 학생은 “TV로만 보던 챌린지에 참가하게 되어 마음이 뿌듯하다며. 의사 선생님, 앞으로도 더 힘내셔서 우리나라에 코로나 19가 빨리 없어지도록 도와주세요. 파이팅!”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숙 교장은 “코로나 19의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 덕분에 우리 천부초등학교가 이른 시기에 등교 수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생활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안전한 등교 수업의 모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울릉 .독도 본부장 조성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