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욱 의원, 국회철강포럼 운영간담회 개최

오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21:03]

김병욱 의원, 국회철강포럼 운영간담회 개최

오주호 기자 | 입력 : 2020/06/04 [21:03]

【브레이크뉴스 】오주호 기자=국회철강포럼 공동대표인 미래통합당 김병욱 의원(포항남·울릉)은 4일 국회의원회관 제5간담회의실에서 국회철강포럼 운영간담회를 갖고 국내 철강산업의 지속가능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 4일 국회철강포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병욱 국회의원 사무실 제공


국회철강포럼은 포항, 광양, 당진 등 주요 철강업체들이 위치한 지역구 의원 등으로 구성된 국회의원연구단체로, 21대 국회에서는 김병욱·어기구 의원이 공동대표를 맡았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국회철강포럼의 운영방향을 비롯해 코로나19로 인해 급감한 전세계 철강수요와 중국산 수입강재 증가로 인한 피해 등 한국 철강산업이 당면한 과제를 살펴보고, 한국 철강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병욱 의원은 "포스코를 둔 지역구 의원으로서 국내 철강산업의 발전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국회철강포럼이 철강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공동대표 어기구 의원(더불어민주당, 충남 당진시)과 연구책임의원인 서동용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을)을 비롯해 철강협회·포스코·현대제철 등 국내 철강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사제보: phboss7777@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