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송군, 여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 실시

이성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5:38]

청송군, 여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 실시

이성현 기자 | 입력 : 2020/06/24 [15:38]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객 급증에 따른 산림 내 불법상업행위,불법 야영 등 위법행위가 많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8월 20일까지 여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단속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 청송군청 전경     ©청송군

 

특별단속에서는행락객들이 많이 찾는 주요 관광지와산간 계곡에서 이루어지는 불법 취사행위, 오물‧쓰레기 투기, 산간 계곡 내 무단 점유 상업시설 및 상업행위 등을 단속한다.

 

특히 이번 여름철 집중단속 기간(2020. 6. 20 ~ 8. 20)에는 휴가철 불법행위 발생 빈도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계도 활동을 펼쳐 불법행위가 발생하면 원상복구 및 과태료를 부과할 계획이다.

 

또한, 불법행위를 한 산림사범에 대해서는 경각심 고취와 사회질서 확립을 위하여 관계 법률에 의거 엄중 처벌할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은 특히 자연경관이 뛰어난 지역으로 방문객과 군민들 모두 산림 내 불법행위 근절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염되지 않은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 청송군’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총괄팀장 입니다.기사제보:newsall@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